'기타'에 해당되는 글 10건

  1. 2013.08.07 잠실야구장에서
  2. 2013.07.15 2013년 서울오토살롱 모델 모음
  3. 2013.07.14 2013 서울오토살롱 뭐걍 이은혜
  4. 2013.07.08 캐논 85mm 1.2L II - 만투 사용기 (1)
  5. 2013.06.10 차선화 - 용마랜드
  6. 2013.05.02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7. 2013.04.10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8. 2013.04.08 서울 모터쇼 2013 직찍 모음 완결
  9. 2013.04.03 서울모터쇼 2013 모델 직찍 모음
  10. 2013.03.26 프로야구 시범경기 LG vs 두산

잠실야구장에서

8월 4일 일욜 잠실야구장에서...

 

적극적으로 응원을 유도하는 삼성라이온즈 치어리더를.. 야구장은 언제가도 활력이 넘친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2동 |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
도움말 Daum 지도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야구장에서  (0) 2013.08.07
2013년 서울오토살롱 모델 모음  (0) 2013.07.15
2013 서울오토살롱 뭐걍 이은혜  (0) 2013.07.14
캐논 85mm 1.2L II - 만투 사용기  (1) 2013.07.08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Trackback : 0 Comment : 0

2013년 서울오토살롱 모델 모음


이번 오토살롱은 조명상태도 안좋고 주변이 어수선한데다가 

결정적으로 사람들이 너무 많아 사진 찍기 최악의 조건

 

한 2~3시간 돌고 거의 탈진상태 ㅠㅠ 매너들은 왜이리없는지 인의 장막 펼쳐진곳은 꼭 전쟁터 같았다는..

순간 나는 누구인가? 나는 왜 여기있는가? 허탈함이 몰려왔음


행사장 진상 진사들..


앞자리에서 시즈모드(말뚝박기) : 뒤에 줄서서 대기하는 사람 고려안하고 20분이고 30분이고

주구장창 자기만 찍음 


찍고 있는데 쑥하고 앞에 끼어 들어와서 화각 가려버리는 경우


손만 내밀어서 비집고 들어오는 경우(주로 스마트폰이나 핸디캠 든 인간들이 잘하는 짓)


모델한테 셀카 찍어달라거나 사인해달라는 양반


카메라 및 기타 장비(삼각대, 사다리 등)로 다른 사람 치는 인간들


포토라인 넘어가서 접사해서 모델 특정 신체부위만 집요하게 찍는 사람들


여기가 스튜디오인가 모델에게 포즈랑 시선 주문하는 진상들


이외 다양한 진상들이 존재.. 


에혀.. 힘들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야구장에서  (0) 2013.08.07
2013년 서울오토살롱 모델 모음  (0) 2013.07.15
2013 서울오토살롱 뭐걍 이은혜  (0) 2013.07.14
캐논 85mm 1.2L II - 만투 사용기  (1) 2013.07.08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Trackback : 0 Comment : 0

2013 서울오토살롱 뭐걍 이은혜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토욜.. 움직이기도 귀찮았지만 사전 예매해둔 2013 서울오토살롱 입장권이 아까워 10시가 넘어서 전시장인

코엑스로 발걸음을 옮겼다..

 

역시나 사람 대박.. 헐... 조명도 그리 좋지 않고 전시공간도 여유롭지 않아 인기부스에서 사진 찍기가 정말 힘들었..ㅠㅠ

 

slr클럽 자게 여신이라 불리는 뭐걍 이은혜가 있는 부스 역시 덕후 오빠들로 넘쳐났다..젠장..

 

근데 왠일인지 반대쪽과 앞쪽에만 사람이 몰려 있고 그 반대편에는 사람이 없지 않은가? ㅎㅎ

무식하다면 용감하다고 했던가 사람 없는 곳에서 걍 구경하고 있었는데 친철하게도 포즈를 취해주시는 뭐걍옹 (>_<)

 

운좋게 2장 건져 왔다.. ㅋㅋㅋ 보정하고 보니 일본애니에서 방금 튀어나온것 같넹 ㄷㄷㄷㄷㄷ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코엑스 A홀
도움말 Daum 지도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야구장에서  (0) 2013.08.07
2013년 서울오토살롱 모델 모음  (0) 2013.07.15
2013 서울오토살롱 뭐걍 이은혜  (0) 2013.07.14
캐논 85mm 1.2L II - 만투 사용기  (1) 2013.07.08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Trackback : 0 Comment : 0

캐논 85mm 1.2L II - 만투 사용기

캐논 사용자들에게 단 하나의 렌즈를 꼽으라고 한다면 주저없이 85mm 1.2L II 일명 만투를 선택할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타 기종에서 캐논으로 넘어온 사람들중에 만투를 써보려고 기변 했다는 사람들도 종종 보이니 말이다..


그런데, 이 만투라는 놈은 사용하기가 그리 녹녹하지 않은 놈이다. 역시나 어려운 렌즈..


쨍함보다는 감성을 전하는 인물사진에 최적화 렌즈라는  85mm 1.2L II 만투..

더 깊이 파 보아야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가회동 | 북촌한옥마을
도움말 Daum 지도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서울오토살롱 모델 모음  (0) 2013.07.15
2013 서울오토살롱 뭐걍 이은혜  (0) 2013.07.14
캐논 85mm 1.2L II - 만투 사용기  (1) 2013.07.08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0) 2013.04.10
Trackback : 0 Comment : 1

차선화 - 용마랜드

가끔씩 모델 출사를 해주는 것이 사진 생활에 활력소(?)를 주는듯 ㅎㅎ

 

Model : 차선화,    촬영장소 : 용마랜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3동 | 용마공원 용마랜드
도움말 Daum 지도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서울오토살롱 뭐걍 이은혜  (0) 2013.07.14
캐논 85mm 1.2L II - 만투 사용기  (1) 2013.07.08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0) 2013.04.10
서울 모터쇼 2013 직찍 모음 완결  (0) 2013.04.08
Trackback : 0 Comment : 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근로자의 날 휴무에 어딜가볼까하다 연간회원권 이용차원에서 신규 오픈했다는 로스트밸리를 구경하러 에버랜드에 갔었다.


나름 기대걸고 갔는데  문열자마자 입장했는데도 줄만 디립다서고..그나마 다행인게 지난주엔 줄만 4시간 세웠다고 엄청나게 욕먹어서 큐패스 비스므리한 대기표 발행..(대기표 받는데 1시간, 대기시간에 맞춰 입장해서 줄서기 1시간)

여기저기서 입장객들이 언성을 높이면서 직원들과 싸우고 난리도 아님..

힘들게 입장해서보니 좀 더 넓어졌을뿐이지 예전 사파리가 더 나은듯.. 동물들 사진 찍기도 어렵고... 거리확보 안되고 정차가 거의 없음..

기대보다 동물 종류도 다양하지 못함.. 


자유이용권 이용자들에게는 가성비 꽝 일듯.. 

그래서인지 관람 마치고 나오는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연간회원권 고객만 하는듯 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 에버랜드
도움말 Daum 지도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논 85mm 1.2L II - 만투 사용기  (1) 2013.07.08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0) 2013.04.10
서울 모터쇼 2013 직찍 모음 완결  (0) 2013.04.08
서울모터쇼 2013 모델 직찍 모음  (0) 2013.04.03
Trackback : 0 Comment : 0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글로벌 사진 굇수들이 득시글 하다는 500px.com에 이번 모다쇼 사진을 올렸는데 

그 중  POPULAR 간 사진만 모아서 올려본다~


92.4 점 : http://500px.com/photo/30215057



91.7점 : http://500px.com/photo/30583863



89점 : http://500px.com/photo/30400023



88.1점 : http://500px.com/photo/30293143



84.7점 : http://500px.com/photo/30398011



83.8점 : http://500px.com/photo/30301803



83.8점 : http://500px.com/photo/30395871



80.3점 : http://500px.com/photo/30386607



80.3점 : http://500px.com/photo/3038847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0) 2013.04.10
서울 모터쇼 2013 직찍 모음 완결  (0) 2013.04.08
서울모터쇼 2013 모델 직찍 모음  (0) 2013.04.03
프로야구 시범경기 LG vs 두산  (0) 2013.03.26
Trackback : 0 Comment : 0

서울 모터쇼 2013 직찍 모음 완결

그러하다.. 인물사진 연습하기에 더 없이 훌륭한...

그것은 진리의 모다쇼..  매달 했음 좋겠다 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0) 2013.04.10
서울 모터쇼 2013 직찍 모음 완결  (0) 2013.04.08
서울모터쇼 2013 모델 직찍 모음  (0) 2013.04.03
프로야구 시범경기 LG vs 두산  (0) 2013.03.26
Trackback : 0 Comment : 0

서울모터쇼 2013 모델 직찍 모음

오랫만에 안구정화의 시간을 갖고 왔다.. 심신의 정화 ㅎㅎ

 

평생 찍을 분량의 세로사진을 모터쇼가서 다 찍고 오는 듯 ㅋㅋㅋ

단 돈 만원에 수없이 많은 수준급 전문모델을 대상으로 아이컨택 받으며 시간구애없이

자유롭게 샷을 날릴 수 있는 기회는 그리 흔치 않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0) 2013.04.10
서울 모터쇼 2013 직찍 모음 완결  (0) 2013.04.08
서울모터쇼 2013 모델 직찍 모음  (0) 2013.04.03
프로야구 시범경기 LG vs 두산  (0) 2013.03.26
Trackback : 0 Comment : 0

프로야구 시범경기 LG vs 두산

지난 일욜 삼성팬이 아들래미와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무료 입장이라 잠심야구장에 다녀왔는데..

관중석 사이 계단까지 발딛을 틈 없이 아주 꽉꽉 들어찼.. 헐.. 시범경기 맞나?

 

아무튼 야구장에선 200mm로는 택도 없다는 것을 깨달음.. 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동동아빠
Creative Commons Licens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선화 - 용마랜드  (0) 2013.06.10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0) 2013.05.02
500px.com POPULAR 사진모음  (0) 2013.04.10
서울 모터쇼 2013 직찍 모음 완결  (0) 2013.04.08
서울모터쇼 2013 모델 직찍 모음  (0) 2013.04.03
프로야구 시범경기 LG vs 두산  (0) 2013.03.26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next


티스토리 툴바